EVENT

HOYA 안심보상 서비스

페이지 정보

2020.08.09 - 2028.08.30

본문


 

필터 안심 보상 서비스를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신청시 작성할 목록 복사 후 정보를 입력하셔서  신청해주세요. 

신청은 "고객지원 > 1:1문의 "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


제목 : HOYA 같은 제품(40%) or 다른제품(30%) 안심보상서비스 신청합니다. 


1. 구매 상품명(KPP 공식홈페이지 기준으로 작성) 


2. 구매하셨던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


3. 성함 :


4. 연락처 : 


5. KPP자사몰 ID(필수입력사항):


6. 영수증 사진 첨부 

* 온라인구매 캡쳐사진 가능 (영수증 미첨부 시 쿠폰 발행이 불가합니다.)


7. 파손된 제품사진 첨부


※ 상품 확인을 위해 파손된 제품 사진 첨부 후 파손 또는 훼손된 상품을 보내주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.

* 기존 파손 또는 훼손된 제품은 확인 후 폐기처리합니다.

* 보내는 곳 주소 | 서울시 중구 을지로 5가 275-5 신한빌딩 6층 (안심보상 서비스 상품 기재해주세요.)


장바구니

오늘 본 상품

없음

관심상품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