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접수

KPP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A/S가 가능합니다.

A/S 접수하시기 전에 브랜드별 “자주하는 질문(FAQ)”을 먼저 꼭 확인해주세요

01 접수가능 제품/ 불가능 제품
- A/S 접수가능 제품 : 접수 신청시 검색되는 제품 - A/S 불가능 제품 : 접수 신청시 검색이 안되는 제품/해외직구 제품/병행 수입제품/당사에서 수입 운영되지 않는 오래된 제품
02 제품 품질 보증 안내
- LEOFOTO : 삼객대 및 볼헤드 구입일로 부터 10년 / 그외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- TOKINA : 정품등록 시 구입일로 부터 2년 / 정품등록 안될 시 출고일 부터 1년 - TOKINA CINEMA : 정품등록 시 구입일로 부터 1년 / 정품등록 안될 시 출고일 부터 1년 - VILTROX : 정품등록 시 구입일로 부터 1년 / 정품등록 안될 시 출고일 부터 1년 - TTARTISAN : 정품등록 시 구입일로 부터 1년 / 정품등록 안될 시 출고일 부터 1년 - 그외 브랜드 : 구입일로부터 1년
03 구입 증빙서류
- 인정 : 인터넷 구매내역(전자영수증) , 구입일/제품명/구매처/금액 , 오프라인매장 카드 및 현금 영수증 - 불인정 : 간이 영수증 / 정보가 없는 영수증
04 유/무상 수리기준
- 무상수리 :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된 고장시 / 유상수리후 3개월 이내에 동일부위 고장시 - 유상수리 :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고장시 / 천재지변(화재,염해,지진,풍수해,낙뢰,)에 의한 고장시
오염물 및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고장시 / 제품에 기능에 문제가 없으나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
05 수리불가 기준
- 임의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- 정식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및 분해하여 손상된 경우 - 침수로 인해 복구가 불가능한 경우 - 부품보유기간이 지난 제품 (제품단종일로부터 부품 보유기간 5년)
06 수리제품 운송비용
- 택배비 무상 : 보증기간내 제품 - 택배비 유상 :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
07 제품 교환 및 환불
- 교환 및 환불 :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제품 불량인 경우
08 서비스 요금 안내
- 서비스 요금 책정 안내 : 부품비 + 수리비 = 서비스 요금 - 부품비 : 제품 수리시 교체되는 부품가격 - 수리비(공임비) : 제품 수리시 소요되는 공임비용
다음

장바구니

오늘 본 상품

없음

관심상품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